제주도 렌트카 20대의 난폭운전? 위협운전? 오토바이냐? 경찰 "그건 스마트국민제보 어플로 신고하세요~"(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블랙박스)
본문 바로가기

News

제주도 렌트카 20대의 난폭운전? 위협운전? 오토바이냐? 경찰 "그건 스마트국민제보 어플로 신고하세요~"(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블랙박스)

제주도 렌트카 20대의 난폭운전? 위협운전? 오토바이냐? 경찰 "그건 스마트국민제보 어플로 신고하세요~"(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블랙박스)

제주도 렌트카 조심하세요!! 20대의 난폭운전? 위협운전? 경찰 그런 건 스마트 국민제보 어플로 신고하세요

 

제주도 렌트카 조심하세요!! 20대의 난폭운전? 위협운전? 경찰 그런 건 스마트 국민제보 어플로 신고하세요

 

2021년 4월 17일 토요일 오호 3시~4시경 제주도에서 있었던 일
주변 차량들에게 민폐 아닌가 싶네요 아무런 처벌도 없다는게 현실

----- 블박 차주의 설명
며칠전 4월 17일 토요일 15:47분경에 있었던 일입니다.

제주도 여행 중 이상한 차를 목격하여 보니 19살 20살 되어 보이는 렌트카 어린친구들이 참 위험하게 운전 하더군요 안에서 머리 돌리고 난리 였습니다. 

옆 차선 차들도 위험해서 속도 줄이고 난리였네요 그래서 위험하다고 생각하여 경찰에 신고접수 후 쫒아갔고 (저는 조수석 탑승 중 이였고 저희도 렌트카여서 블박이 안되는 상태여서 휴대폰으로 촬영했습니다.) 한참 뒤에 경찰이 와서 그 차를 세워서 저희는 뒤에 세웠고 경찰관이 내려서 오시길래 저희가 신고자이고 영상 다 찍어놨다고 했더니 그냥 무시하고 그 차로 가더군요.. 

그래서 어떻게 하려나 지켜보니 그 운전자에게 뭔 얘기를 하다가 금방 순찰차가 한대 더왔는데 그 차한테 음주 측정기를 받아서 측정했습니다. 그리고 인적사항 적고 그냥 보내더라구요. 그 친구들은 그대로 그냥 줄행랑 쳤네요 그리고 저희가 어떻게 된거냐니까 음주 측정해보니 이상없었고 강력히 경고했으니 이제 안그럴겁니다~라네요... 영상은 보여 주려해도 그냥 안보려합니다 ㅋㅋㅋ.. 이럴거면 교통 법규는 왜 있는 것이고 안전히 운전하는 운전자는 저런 애들한테 사고 당하면 그냥 호구입니까..??? 

원래 제주도 렌트카들은 어디 업체인지 스티커를 붙여놓은 차가 대부분이라 전화해서 얘기하려고도 했는데 스티커가 안붙어 있네요 ㅠ제주도 자치경찰단?? 교통과에 전화해보니 경찰로 문의 달라길래 경찰 민원실에 전화해서 남들이 위험할 수 있는데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보내버린다고 하니 스마트국민제보 어플을 말하더라구요..ㅋ

 그래서 제가 저번에 신고해본적이 있는데 영상에 날짜가 안나온다며 취소되었었다고 하니 인정하면서 그래도 경찰관 출동 했었고 이런 상황을 같이 기재하면 되지 않을까요??? 저한테 이러더군요.. ㅋ 경찰이 이렇게 무능해도 되는지 의문입니다 형님들 방법이 없는건가요? 

이것보다 더 한것(일부로 막다른길 같은 곳으로 가면서 직전에 확 차선변경 하는 등) 도 많은데 못찍었네요 ㅠ

#블랙박스 #렌트카 #제주도 #난폭운전 #위협운전
Car Accident Collection, Traffic Accident
Dash cam, Road rage videos, Car crash, Hit and Run
블박맛집,블박세상,제주도 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20대, 경찰의 대응, 스마트 국민제보 어플

 

youtu.be/McgyFdLi4o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