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이슈 | 신호 대기 중에 무차별 공격을 당했습니다. 차량 파손,경찰 신고, 조현병인가?(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
본문 바로가기

News

블랙박스 이슈 | 신호 대기 중에 무차별 공격을 당했습니다. 차량 파손,경찰 신고, 조현병인가?(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

블랙박스 이슈 | 신호 대기 중에 무차별 공격을 당했습니다. 차량 파손,경찰 신고, 조현병인가?(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

 

블랙박스 영상 신호 대기 중에 무차별 공격을?

 

 

블랙박스 영상 신호 대기 중에 무차별 공격을?

 

신호 대기 중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로 부터 이유없는 공격을 당한 피해자 당시만 생각하면 아직도 심장이 두근거린다고..

* 피해자 사연
5월 7일 오후 7시 20분경 퇴근 후 3차로(인도쪽)에서 신호대기를 받고 있던 중이였습니다.(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앞)

정상적으로 횡단보도를 건넌 행인이 갑자기 제 차쪽으로 걸어와 아무 이유없이 조수석 쪽을 발로 있는 힘껏 무자비하게 걷어차기 시작했습니다. 무차별 가격이 시작되면서 클락션을 누르며 하지 말라고 소리쳤습니다.
여러번 발로 찬 뒤 양쪽 사이드 미러를 모두 부수며 온갖 욕설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놀라서 떨리는 손으로 112에 신고를 하고 경찰이 오길 차 안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동안 제 차량 문을 계속 강제로 열려고 했으며, 문이 안 열려 화가 났는지 핸드폰을 꺼내서 창문을 깨부수려 가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를 죽일듯이 쳐다보며 밖으로 나오라면서 핸드폰으로 창문을 부수려고 계속 가격하면서 온갖 욕설을 이어갔습니다. 이 순간 정말 생명의 위협을 느꼈습니다.

제 차량에 가격을 가하는 동안 옆 차선(2차선) 택시가 신호대기 정차를 하고 있었는데, 제 차에 했던 행동과 똑같이 갑자기 조수석쪽을 발로 차고 바로 사이드 미러를 파손시켰습니다.
또한 제 차량 뒤에 정차해주신 관광버스로 가서 와이퍼를 고의적으로 손상시켰습니다.

그 뒤로도 경찰이 오기전까지 계속 핸드폰을 있는 힘껏 던지며 폭행을 가했습니다.
다행히 핸드폰으로 창문을 지속적으로 부수려고 하는 중에 경찰이 오셔서 현장에서 체포되었고
제 차량과 뒷 관광버스, 옆 차선에 있었던 택시 총 3대가 손상되어 진술서 작성하고 집으로 귀가하였습니다.

제 차량은 전체적으로 문짝, 휀더, 유리, 사이드미러 파손 상태 입니다.
무차별폭행(차량 파손)을 당하는 동안 지나가시던 행인분이 감사하게 영상을 찍어서 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이 일로 정신적 충격이 너무 커서 앞으로 운전을 할 수 있을지,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할 지 무섭습니다.
제 차 문이 열렸다면, 핸드폰으로 유리창을 깼다면 얼마나 참혹한 신체적 폭행이 일어났을지.... 아직도 그 눈빛이 생생합니다.
몇일 전 있었던 택시기사 무차별 폭행이 남일 같지 않게 다가왔습니다.

자려고 눈을 감아도 그 살기 가득한 눈빛이 생각나고 깨어있어도 그 당시 상황이 문득 생각나며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이럴 경우 어떤 처벌을 할 수 있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현재 진술서 작성후 해당 경찰서 형사과에서 사건이 접수됬다는 문자만 받은 상태입니다.
흉기(핸드폰)로 가격 하였기에 특수재물손괴로 형사소송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생명의 위협을 느껴 협박죄도 추가 하고자 합니다.
-출처 : 보배드림

#블랙박스 #교통사고 #조현병 #무차별공격
Dash cam, Road rage videos
블박맛집,블박세상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Please subscribe and like)

 

youtu.be/dGithtyNK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