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 정차후 출발사고 무과실이라 입원하겠다, 교통법규 위반 상품권 전송, 상대측 대인,대물 거부 소송준비중(블박,자동차사고,Accident)
본문 바로가기

News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 정차후 출발사고 무과실이라 입원하겠다, 교통법규 위반 상품권 전송, 상대측 대인,대물 거부 소송준비중(블박,자동차사고,Accident)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 정차후 출발사고 무과실이라 입원하겠다, 교통법규 위반 상품권 전송, 상대측 대인,대물 거부 소송준비중(블박,자동차사고,Accident)

 

2021년 2월 셋째주 블랙박스 영상 모음 문콕도주 혈압주의 교통법규 위반 상품권 전송 대인,대물 접수거부 소송준비

 

 

2021년 2월 둘째주 마지막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2021년 2월 셋째주 시작이 되는 일요일입니다 (0061)
오늘도 신나는 블랙박스 영상 모음이네요.
이번 영상중에 신기한 사고가 가해자가 대인,대물접수를 거부한다고 하네요
대인은 몰라도 대물접수를 거부하다니 ㅎㅎ 결국 소송까지 진행하기로 하셨어요
문콕도주한 영상은 약간 길어요 근데 그것도 편집해서 짧아졌어요
내 차라고 생각하면.. 혈압이 오르네요

1. 한마디 하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2. 문콕 도주(우측 차량 음주로 대리운전 기다리는중..)
   "같은 내용 반복이 아니에요, 혈압주의"
3. 거기서 튀어나와?? 상대측 "대인빼고 100대 0하자"
4. 운전자 99%는 못 피하는 사고 
5. 블박 "저는 과실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6. 후미추돌 사고 상대측 "대인거부"
    블박 "상대가 마디모 신청하면 제가 불이익이 있다고 합니다."
7. 교통법규 위반! 상품권 전송!!
8. 후미추돌 사고 입원 중.. 상대 "200만원에 합의보자"
9. 정차후 출발 사고 블박측은 "80대 20" 상대측 "100대0이다 입원하겠다"
10. 차선변경 사고(동일보험사) 100대 0아닌가요??
11. 아파트 단지 사고 상대차량이 미끄러짐
      상대측 "블박도 대인,대물 접수하면 나도 하겠다!'
12. 유도선 침범 사고 블박 "대인접수 안하면 100대0 하겠다"
13. 정체구간 급차선변경 사고 
      "처음에는 100대0 인정하다가.. 저도 과실이 있다고 하네요"
14. 정차후 출발하는 택시와 사고
      보험사 "90대 10, 대인없이 100대 0 해보겠다"
15. 골목길 접촉사고
     블박보험사 "80대 20정도.. 대인없이 100대 0 할까요?"
16. 보험사 "상대가 대인,대물 거부중"
     대물 거부도 한다고??

#블랙박스 #교통사고 #과실비율 #자동차사고 #대물거부
Car Accident Collection, Accident Collection ,Traffic Accident
Motorcycle Accident
snowy road, snow-covered road, black ice
Dash cam, Road rage videos, Car crash, Hit and Run

 

택시사고, 차대차사고, 교통법규위반 신고, 트럭사고, 후미추돌사고, 교통사고 대인거부 대물거부

 

youtu.be/mZEBouE2w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