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그 날 악마를 보았다!!, 이 것(?)덕분에 살았어요, 어린이 보호차량의 불법유턴(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본문 바로가기

News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그 날 악마를 보았다!!, 이 것(?)덕분에 살았어요, 어린이 보호차량의 불법유턴(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그 날 악마를 보았다!!, 이 것(?)덕분에 살았어요, 어린이 보호차량의 불법유턴(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2021년 3월 둘째주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youtu.be/B-6xLb3T5wA

 

2021년 3월 둘째주 교통사고 블랙박스 모음 (0069)
이번 주간 블랙박스도 대단한게 많네요 (5번 영상 오타 신고x 신호o)
유튜브에서나 보던 그분을 만났다는분도 계시고 택시의 과속 증거를 찾아다니시는분도.. 어린이 보호차량(학원차량)의 불법유턴이 당당하게 대인없이 100대 0 하자고도 하네요

LH가 김여사다!!(내가 김여사다) 역주행의 정석


1. 도대체 사고가 어디에?? (살아서 다행이다)
2. 비접촉 사고 상대측 "대인없이 30만원 주겠다"
    30만원 받고 끝낼가요? 두 차량 모두 대인접수 하는게 좋을까요?
3. 폭우가 내리는 날! 그 분을 만났다
4. 이 것(모래통?) 덕분에 아직 살아있어요!!
5. 우회전 사고(보행자 신호가 들어와서 멈추는데..)
6. 제 차도 처리좀 해주세요.. (여성 운전자 단독사고 피 흘리며 구급차에 실려감)
7. 회전 교차로 사고 블박 "제게도 과실이 있나요?"
8. 골목길 정차후 출발 사고 과실비율 90대 10
9. 차선변경후 급제동 (고의사고? 보복운전?)
   상대측 "후방추돌이라 100대 0이다"
10. 차선변경 차량 때문에.. 후방 추돌 사고
11. 차선 변경 사고 상대측 "왜 끼어들어서 사고를 내냐?, 우린 잘못 없다"
12. 과실비율이 어떻게 될까요??
13. 버스가 차선 침범하고 긁고 도주를?!
14. T자형 교차로 사고 택시의 과속 증거를 찾아라!!
15. 차선변경후 급제동 사고 택시측 "후방추돌하셨네요??"
16. 어린이 보호차량의 불법 유턴(논산시)
     상대측 "대인없이 100대0, 대인하면 당신도 과실이있다"

#블랙박스 #교통사고 #블박 #사고영상
Car Accident Collection, Bicycle Accident Collection ,Traffic Accident
Jaywalking Accident Collection, Motorcycle Accident
snowy road, snow-covered road, black ice
Dash cam, Road rage videos, Car crash, Hit and Run
블박맛집,블박세상, 오토바이사고, 택시사고, 버스사고, 어린이 보호차량 사고, 학원차량 사고,고의사고,보복운전

 

youtu.be/B-6xLb3T5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