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집주인의 만행 감히 신고했어?! 끝까지 가보자!! (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본문 바로가기

News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집주인의 만행 감히 신고했어?! 끝까지 가보자!! (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집주인의 만행 감히 신고했어?! 끝까지 가보자!! (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집주인의 갑질? 월세에 주차장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주차하지 말라고?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모음 집주인의 갑질? 월세에 주차장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주차하지 말라고?

 

2021년 4월 주간 블랙박스 시작합니다. (0093)
교통사고 과실비율 의견은 항상 감사합니다.
영상 14번의 경우 하단에 내용이 첨부되어있습니다.

1. 상대측 과실비율 인정 못하겠다!! 1차 분심위 "90대 10"
2. 개문사고 상대보험사 "80대 20", 블박보험사 "90대 10"
3. 강아지 교통사고 보험사 "치료비는 해주셔야.."
4. 왼쪽 깜박이는 왜 키는건데..?
5. 상대측 "난 좌회전 하려고 했다" 보험사 "그래요? 그러면 80대 20부터 시작"
6. 저 차 왜 저래? 경찰 "사고가 난 것도 아니고.. 피하셨네요? 접수 불가"
7. 오토바이 이놈!? 저놈!? 정직한 사람!!
8. 신호위반 맛집
9. 블박 우회전 중 사고가 났습니다. "몇대 몇 나올까요?"
10. 상대측 "중앙선 넘으셨네~ 그 쪽(블박)이 가해자임"
11. 상대측 "10만원 줄게 가봐" 보험접수했더니.. "80대 20 ??"
12. 오토바이 뭐지?? (오산시)
13. 과속방지턱 피하는 방법
14. 집주인 딸이 사고를 냈는데.. "정말 미쳐버릴 거 같네요"
15. 제주도 오토바이 비접촉사고 "전치 6주 나왔어요 단독사고(경찰측)가 맞나요??"
16. 양측 보험사 "100대 0(블박)" 상대측 운전자 "70대 30(블박)"
17. 경부 고속도로 하행선 교통사고

----- 14번 영상 설명 -----
직장으로 부산에서 올라와 방을 급하게 잡아서 그런지 돈내고 사는데도 힘드네요 답답해서 적어봅니다

월세로 100 / 25에 살고있는 직장인입니다.
25일 일요일에 쉬고 있는데 한시간 전 쯤 집주인 아줌마의 부재중이 찍혀있어 폰을 확인해보니 문자로 사고가 났으니 연락달라고 보내놨더군요, 그래서 바로 전화를 걸고 잠시만 기달려 달라하고 차로 걸어가니 차의 좌측 전방을 집주인 딸이 접촉 사고를 낸 상황이더군요 가해자는 연락이 안 되니 이미 자리에는 없었고요, 그래서 어떻게 처리하실 건지 여쭈어보니 어느공업사를 아냐고 물어봅니다.
저는 여기 주변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모르겠다 평일은 일을 해서 내가 못 움직인다 그냥 보험으로 처리해주면 좋겠다 그럼 보험에서 견인을 하든 뭘 하든 알아서 해줄건데 그렇게 처리하자"라고 했습니다. 언성이 높아지면서 움직일 수 있는차를 왜 견인하냐고 보험처리 못 해준다고 하시더군요, 일단 대화가 진전이 없어 일단 알겠다하고 끊었습니다. 그리고 좀 있다 집주인 아저씨의 전화가 왔습니다.
일단 출근하고 차량을 회사에 놔두면 자기 아는 공업사에서 사람을 보내 차량을 가져가고 대차를 놔두겠답니다. 근데 너무 찝찝해서 저도 아는 공업사가 있다 거기로 차를 넣을 것이다 라고 이야기 하니 그럼 어쩔 수 없다고 보험 넣어줄테니 저한테도 보험 접수를 해 달랍니다. 
일단 보험 접수 해주는 건 담당 기사님 오시면 진행 될 듯하여 저쪽도 보험 해준다 했으니 제 보험을 불렀습니다.

기사님이 오시고 차량 사진 찍고 상황 설명 후 기다리고 있는데 상대측 보험에서 사람도 안 오고 연락도 안 와서 제가 다시 집주인 아저씨한테 연락을 했습니다. 제 족 보험사는 와서 기다리고 있는데 보험사는 어디 쯤 오고 계시냐 물으니 또 갑자기 보험을 왜 본인이 불러주냐고 그럽니다. 이야기 다 된거 아니었냐고 다 필요없고 대인이나 빨리 넣어달랍니다 거기는 차를 대는 곳이 아닌데 차를 대서 사고가 났다 주장하십니다.(이 부분은 마지막에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기사분도 옆에 계시다 답답했는지 그쪽도 접수를 해주셔야 저희도 진행을 하죠라고 하니, 당신 누구야 부터 합니다. 상대측 보험회사 기사라고 설명을 했는데도 보험접수 하라고만 하고 본인은 접수하지 않겠답니다. 경찰 부를거라고 이야기 하셔서 알겠다하고 전화 끊은 뒤 제가 경찰을 불렀습니다. 

경찰 분들 오시고 상황 설명드리고 3분 오셨는데 한분 집주인 쪽이랑 통화하시고 한분 차량 사진 찍으시고 한분은 사건 경위서? 작성을 해달라 하셔서 작성 후 지장까지 찍었습니다. 이후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쭤 보니 설명하시면서 현재 상대측이 화를 많이 내시면서 보험사기라고 이야기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일단 알겠다고 말씀 드리고 경찰분들과 보험 기사님은 나중에 따로 연락 갈 것이라며 말하시고 가셨습니다. 이후 일단 자차로 처리해야 될 것 같다라 하셔서 렌트를 요청하여 차량은 가져가시고 소나타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조용히 지나가나 싶었는데 저녁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 받아보니 렌트카 실장이라고 하십니다.
무슨일로 연락 주셨냐 물어보니 누가 전화를 했는데 자기 땅에 차를 댔다고 다짜고짜 욕을 퍼 부었으며 그 건물에 세입자가 사고가 나서 렌트카가 나가 있는 상황이라고 말씀을 드렸는데도 욕만 하고 대화가 안되는 상황이라 같이 욕하다 끊어버리셨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는 아마도 집주인 아저씨 같다고 그냥 차단하라고 말씀 드리고 전화 통화는 끝났다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집주인 아주머니가 전화로 차 빼라고 견인시킨다고 화를 내시더랍니다. 
그냥 그 번호 그냥 차단하시라 말씀드리고 차에 문제 생기면 아침에 말씀 드리겠다라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문자가 왔는데 주차 매너가 그래서 쓰냐라는 식에 문자가 왔습니다 집주인 아줌마한테서 그러면서 앞 마당에 차 대라한건 맞고 본인이 주차로 몇번이고 저한테 이야기 했답니다. 
이전 주차 공간에서 주차를 앞으로 살짝만 빼서 해달라는 말 한번 들은 기억 밖에 없는데 그러시는 어이가 없었죠, 그러면서 주차 매너를 다시 배워라 차 수리 해준다 했는데 신고까지 했네 좋아하는 법대로 가보자라 하시네요.

다음날 26일 아침 6시30분 쯤 출근하려니 차의 상태가 저렇습니다. ㅋㅋㅋ 이제는 웃음 밖에 안나옵니다.

옆에 트럭은 집주인 아저씨차 옆에 승용차는 집주인 아줌마 차 ㅋㅋㅋㅋ,,,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어제 신고했다고 이렇게 하셨나봅니다. 그리고 렌트카 실장님한테 차 상태 말씀드릴려고 차를 살펴보니 위와같이 나온지 한달정도라는 자동차가 기스가 나있네요. 옆에 바짝 붙이다가 사고가 난걸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걸어가기 애매한 거리라 직장 동료분께 부탁하여 얻어 타서 갔습니다. 
외진 곳에 있어 지나가는 길도 아닌 분한테요. 이후 직장에서 일하는 중 받은 보험사의 연락은 둘다 같은 삼성 보험이고 저쪽은 지금 제가 주차를 위험하게 해놨다 그래서 난 사고이다. 
본인들은 몇번이고 주의를 줬다 근데 듣질 않는다라고 하셔서 보험사는 저 주장 때문에 100:0이 안 나올 수 있다고 경찰에서 내 주는 결과보고 진행하겠답니다. 
저는 18일에 집주인 아저씨가 주차 위치때문에 나와봐라 했을 때와 그 보다 전에 집주인 아줌마가 차 앞으로 조금만 땡겨서 대라고 말 했을때 말고는 주차 관련 이야기 및 주의를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18일 주차 위치 조정도 딱히 이유도 없이 차 절로 대라해서 그냥 해달라는대로 해줬고요. 그리고 18 ~ 25일 동안 사고난 위치에 주차 구역으로 지정해줘서 주차를 했는데 문제 없이 연락 없이 살다가 떡하니 본인 가족 사고나니 저럽니다 저기 대라한적 없다하다가 저녁되면 거기 대라했었지 만 위험하다고 주의 주지 않았냐 계속 바뀝니다. 
본인들 맘대로 할려합니다. 19시 쯤에 차량이 수리가 완료되어 렌트카 실장님이 차를 가져오셨는데 아침에 보내드린 사진 위치에서 한번더 확인 하시고 집주인 아줌마한테 연락을 했습니다. 본인은 그런적 없다고 법대로 하랍니다. 
또 경찰을 불러 렌트 기간에는 제가 사용했으니 간단한 작성과 제 서명 받아가셨습니다.

저런 자리에 차를 대라고 하더군요 애초에 처음 위치 지정해준 건 멘홀 뚜껑에 뒷 바퀴 맞춰 대랍니다. 근데 그렇게 대면 나오고 들어가는 차가 제 차에 방해가 되겠지요 그래서 파란 공간으로 땡겨서 주차했습니다. 
이게 자기들이 해라고 한 물증이 없으니 이렇게 쉽게 말이 바뀌나 봅니다. 
환장하겠습니다. 그리고 26일 저녁에 CCTV영상을 문자로 보내며 또 주차 이딴 식으로 했냐 왔네요, 그래서 어디에 주차 할까요?라 문자 하니 답이 없어 전화하니 받지도 않습니다. 그러다 한참 후에 온 말이 당신과 말도 썩고 싶지 않다네요 본인이 보내준 사진을 봐도 주차가 잘 못 된걸 알거라는데 모르겠습니다. 
집주인 아저씨가 주차 하라는 위치에 차가 튀어나와 사고났다 하니 오늘은 뒤에 바위가 있든 뭐가 있는 바짝 붙여놨는데 문제가 있답니다. 그러면서 이제 당신차가 있는 위치는 주차장이 아니고 거기서 사고나면 보상도 안해줄거랍니다. 
무슨 보상을 해주겠다는 건지도 모르겠고 보험 처리나 해줬으면 하는 심정인데요,,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건물에 주차 하지 말랍니다. 
월세 내고 사는데 왜 못하냐 물어보니 계약에는 월세에 주차비용이 포함 안 되 있으니 알아서 하라네요 ㅋㅋ 사유지 땅이라 신고하셔도 법대로 안될껍니다라고 마지막 문자를 보내왔는데 거기에 답장할 기운도 없습니다. 
일단 차는 델 곳이 없어 주차 하던 곳에 놔둔 상황입니다. 또 내일 아침 차량 못 나가게 막아 놨을 수 도 있지만 차 델 곳이 없어요.
정말 정신이 나갈 것 같은 곳이네요
출처 - 보배드림
----- 14번 영상 설명 끝 -----


#블랙박스 #교통사고 #과실비율
Car Accident Collection, Bicycle Accident Collection ,Traffic Accident
Jaywalking Accident Collection, Motorcycle Accident
Dash cam, Road rage videos, Car crash, Hit and Run
블박맛집,블박세상,오토바이사고,택시사고,개문사고,과실비율

 

youtu.be/yd4tt0vBbg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