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보험사기 조심하세요!!, 무단횡단 사고 제가 가해자인가요? (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본문 바로가기

News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보험사기 조심하세요!!, 무단횡단 사고 제가 가해자인가요? (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교통사고 블랙박스 영상 | 보험사기 조심하세요!!, 무단횡단 사고 제가 가해자인가요? (블박,블박맛집,블박세상,Accident)

 

교통사고 모음 블랙박스 영상 보험사기 조심하세요 보험사기꾼 딱 걸렸어! 외국인 무단횡단 사고

 

교통사고 모음 블랙박스 영상 보험사기 조심하세요 보험사기꾼 딱 걸렸어! 외국인 무단횡단 사고

 

2021년 4월 주간 블랙박스 시작합니다. (0094)
특이한(?) 보험사기꾼이 걸렸네요 혹시나 이 사람 보시면 조심하세요
무단횡단 사고의 가해자가 되버린 운전자 병원에서도 가벼운 타박상이라는데.. 기본 2주 입원하고 이제는 통원치료까지 한다고 하네요

1.블박측 보험사 "블박과실 70~80%" 블박 "그래서.. 대인없이 100대 0 해주려고 했는데.."
2. 끼어들기 사고, 보험사 "90(블박)대 10" 블박 "70(블박)대 30 아닌가요?"
3. 블박 과실이 30~40% 라고요?
4. 어디서 역주행이야!!
5. 사고 날 거 같을 때 조심하세요!!
6. 슬금슬금 찌~익!
7. 오토바이들도 안전운전! 교통법규 준수합시다!
8. 아~ 거기 가려고 했구나?
9. 고속도로를 잘못 들어왔네
10. 후진 중 사고 상대측 4명 대인접수 "보험사기인가요? 아닌가요?"
11. 저기로 나가야 하는데..
12. 초보운전 "내가 아까 신호위반할 때부터 알아봤다"
13. 과속 vs 스텔스
14. 외국인 무단횡단 사고 "제가 가해자인게 맞나요?"
15. 보험사기꾼 조심하세요!!
16. 어린이보호구역 역주행 과태료는 2배가 아니다?
17. 제발~ 끼워줘요 ㅠㅠ
마지막. 택시와 교통사고 경찰 "블박이 가해자, 차선을 빨리 꺽으셨네요?"


#블랙박스 #교통사고 #보험사기 #무단횡단
Car Accident Collection, Bicycle Accident Collection ,Traffic Accident
Jaywalking Accident Collection, Motorcycle Accident
Dash cam, Car crash, Hit and Run
블박맛집,블박세상,무단횡단,보험사기,택시사고,차선변경사고,과속운전,스텔스차량,초보운전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Please subscribe and like)